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42

다이소 간편하게 씌울 수 있는 벽걸이 에어컨 보관커버 에어컨을 좀 더 건강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사용하지 않는 기간 동안 먼지가 쌓이는 것을 방지하고자 에어컨 커버를 사용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옛날에는 인터넷에서 이쁜 디자인의 커버를 못해도 1~2만 원 정도에 구매해서 썼던 것 같은데 다이소의 1천 원짜리 커버를 사용해봤다. 특징 다이소에서 이런 것도 판매할까? 오며 가며 본 적이 없는 것 같긴 하지만 일단 방문해보았다. 아무리 저렴하게 판매하더라도 3천 원~5천 원 정도 하지 않을까 예상하고 갔는데 무려 1,000원이다. 천 원! 이 정도 가격이라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사서 써볼 의향이 샘솟았다. 고려사항 우리집 벽걸이 에어컨은 위 사진과 같은 모양인데, 처음 에어컨을 구매할 때나 지금이나 대체 왜 이런 모양으로 만들었는지 이해는 잘 안 됐다. 단순하게 생.. 2022. 10. 30.
다이소 다시백을 물 끓일 때 활용해 보기 다이소에 파는 다양하고 저렴한 다시백을 국물, 육수 우리는데만 사용할 거라 생각했으나 헛개차, 보리차를 끓이는 데 사용해 보았다. 다시백 종류와 선택 다이소에 다양한 사이즈와 패키지의 다시백을 판매하고 있는데 나는 계속해서 많이 사용할 것 같아서 아무래도 단가가 조금 더 저렴한 종이팩 포장을 선택했다. '소'크기의 다시백은 일반적인 우려먹는 차의 티백 크기보다 약간 큰 정도였고, '대'크기의 경우 예전에 사놓은 게 있어서 써봤는데 내가 원하는 크기보다 너무 컸다. 나는 7L 주전자에 보릿물을 끓이기 위해서 '중'크기 70매 패키지를 선택했다. 물 끓이는데 다시백을 사용해보자 원래는 헛개차가 너무 맛있기도 하고 평소에 술을 매우 자주 마시는 내 건강을 조금이라도 챙기기 위해 헛개나무 열매를 사서 끓여먹었었.. 2022. 10. 10.
Planit PGR-101S 플랜잇 커피 원두 그라인더 판단은 각자 아내가 직접 검색해보고 고르고 골라서 구매했던 커피 원두 그라인더 플랜잇이라는 브랜드의 PGR-101S. 지금은 아내는 거의 사용을 안 하고 나만 주구장창 사용하고 있는데 사용기를 적어보겠다. 검색하면 나오겠지만 생김새는 사진과 같이 생겼다. 나름 저렴한 것 중에서 평이 좋아서 구매했는데 지금 다시 검색해봐도 안좋은 평가는 찾아보기 어렵다. 기능 우선 기능적으로는 전면과 측면의 다이얼을 통해서 한번에 분쇄하는 양과 분쇄 정도를 조절할 수 있다. 상단의 뚜껑을 열어서 원두를 대량으로 넣어서 사용할 수 있다. 1Kg 원두를 사면 다 비우고 꽉 채울 때 4~5번 채우는 것 같다. 나름대로 용량과 기능은 심플하고 직관적으로 좋게 생각하고 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원두의 분쇄 정도는 최소와 최대를 해봤을 때 눈으.. 2022. 10. 10.
동원 미니 돈까스 1kg 얄굳은 맛 추천 계기 아내가 임신을 하더니 평소에 안 먹던 것들도 갑자기 불쑥불쑥 먹고 싶다고 제안하곤 한다. 최근에는 갑자기 옛날 돈가스, 미니 돈가스의 맛이 당긴다고 하여 급하게 집 앞 마트를 가봤지만 적당한 가격에 마땅한 제품이 없어서 그냥 내일 먹자 하고 쿠팡으로 검색해보고 저렴한 가격에 끌려 구매하게 된 "동원 미니 돈까스!" 생각보다 맛있었다. 간혹 불량식품같은 맛이 당길 때도 있고, 군대에서 많이들 먹었던 추억이 있을법한 편의점 냉동식품 같은 맛이 당길 때도 있는데 그런 측면에서 이번에는 딱 옛날 돈가스의 그 맛이 당겼다! 어차피 냉동실에 쟁여두고 먹어도 돼서 저렴하게 1kg 3개 옵션으로 넉넉하게 구매하였다. 그런데 눈에 띄는 점이 아이스팩 대신 동원 샘물을 꽁꽁 얼려서 함께 배송해주었다. 제조사 입장에서.. 2022. 10. 10.
곰곰 썰은 배추김치 10kg 후기 다른 반찬은 없어도 김치는 꼭 있어야 하는, 밥과 김치 마니아인 나에게 김치는 필수적인 반찬인데, 이번에 배추값도 많이 오르고, 판매되는 배추 상태도 영 안 좋은 것 같아서 한 번 사 먹어 보기로 했다. 그중 너무 저렴해서 눈에 띈 곰곰 설은 배추김치 10kg! 후기를 적어본다. 김치 시세 김치를 사먹어볼까 하고 가격대를 봤는데 동네 마트나 대형마트나 대부분 가장 큰 용량은 3kg 정도가 가장 큰 용량인 것 같았고, 1kg당 만원 수준에서 가격이 형성된 것 같았다. 경험상 3kg는 금방 먹기도 하는데 3만 원은 조금 비싼 느낌이 들었다. 그렇다고 유명한 명인이 만들었다거나 대기업에서 나오는 브랜드 김치를 먹어 봤을 때 직접 담근 김치만큼 맛있지도 않았었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좀 더 저렴한 김치를 찾아보다가.. 2022. 10. 9.
슬럼프라는 단어를 쓰지 말아야 하는 이유 별 시덥잖은 유머글 보다가 오 나름 맞는말인데? 싶다 ㅋㅋㅋ 그래 슬럼프는 나름 잘 하던 사람이 쓰는 말이긴 하지. 슬럼프라는 단어를 쓰지 말아야 하는 이유 슬럼프라는 단어를 쓰지 말아야 하는 이유 vodo.kr 2022. 10. 4.
다이소-조립이 간편한 2단 다용도 선반 세탁기 옆 틈새 활용 세탁기가 놓여있는 다용도실이 좁은 편이라 세탁기를 설치하고 옆으로 벽과 사이에 애매하게 공간이 남아서 활용이 애매했었는데 고민 끝에 적절한 크기의 수납 선반을 놓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다이소에서 적절한 사이즈의 다용도 선반을 구매하여 설치해보았다. 딱 맞는다! 원하는 사이즈 세탁기 옆 공간이 애매하여 세탁기 뒷편으로 깊숙한 곳 까지는 활용하기 어려워 세탁기 바로 옆 공간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았고 공간의 폭은 약 우측과 좌측 27cm, 24cm 정도면 약간의 여유를 갖고 쏙 들어갈 것이라 판단하고 해당 사이즈를 찾으러 다이소에 방문하였다. 제품 사양 외형 조립이 간편한 2단 다용도 선반이라고 써있는 제품을 자세히 보니 품명은 "화이트2단사각선반"이었다. 품번 : 57539 2단 한 세트의 사이즈는 38.. 2022. 9. 25.
더 플래쉬 The:Flash UVB 꽈배기형 구매 성능 테스트 후기 육지거북을 키우면서 필수 소모품 중 하나인 UVB램프가 최근 갑자기 수명을 다해버렸다. 기존에는 육지거북이를 처음 입양하면서 샵에서 추천해준 UVB를 사용했었는데 이번에는 직접 검색해보고 알아보고 더 플래쉬, The Flash라는 UVB를 개당 17000원에 구매해 봤다. 구매조건 저렴한 가격 구매조건 1순위는 가격이었다. 원래는 이전에 구매할때는 가격이 저렴한 제품들 중에 보통 3만 원 근처에서 차이가 크지 않아서 나름 인지도가 있는 제품을 사용했었는데 이번에 검색해보니 더 플래쉬라는 업체의 UVB 15.0 램프가 무려 17000원에 판매하고 있길래 크게 하자가 될만한 점은 없는 것 같아서 저렴한 맛에 약간은 모험으로 구매해봤다. UVB 방출량 150~200 or 10.0~15.0 UVB 방출량은 숫자.. 2022. 9. 21.
반응형